▶▶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글로벌 OTT 경쟁이 본격화 되면서 웹툰 시장의 수혜주로 3월 17일 추천드린 [키다리스튜디오 / 매수가 12,800원] 종목, 4월 13일 매도가 18,100원 안전하게 +41.1% 수익 완료!

이번에도 안전하게 수익실현 가능한 종목!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특징주 포착 종목에 집중하시고 아래 ‘100% 무료 종목 받기’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와 마그나가 설립하는 합작법인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은 애플의 전기차 프로젝트가 공식화된 이후 줄곧 유력한 제작 파트너 후보로 거론되었고, 마그나 CEO가 직접 애플과의 협력 가능성을 강하게 시사했다고 합니다.

오늘 특징주 포착 시간에 소개하는 이 종목은 파워트레인 핵심 ㅇㅇ 입니다.

동사는 자동차 부품 생산업체로 주요 제품은 자동차의 변속기 부품과 알루미늄 다이캐스 팅 기술을 이용한 자동차 엔진 부품 등 입니다.

주요 고객사는 현대, 기아, GM 그리고 글로벌 자동차 판매 1위인 폭스바겐에 납품을 하며 기술력을 인정 받은 회사입니다.


▶이 종목에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산업통산자원부로부터 전기차용 모터하우징(친환경차 진출) 사업재편 내용 승인!

2. 전기차용 모터하우징 LG전자에 공급!

3. 전기차용 배터리 모듈부품 생산, 배터리 모듈 전년대비 올해 매출 200% 고성장!


특히, ‘애플카’ 제작 파트너 선정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완성차 위탁생산을 맡아왔던 마그나가 강력한 후보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동사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차트, 일정, 출구전략까지 100% 무료 브리핑 받기!


따라서 향후 성장성과 안정적인 재무구조에 비추어 봤을 때 현재 주가에서 최소 30% ~ 45% 까지 수익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오늘의 특징주 종목! 100% 무료 지금 확인하기(클릭!)

단, 오늘 하루만 무료로 공개되는 점, 100% 무료 신청 폭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우리기술투자, 세종텔레콤, 웰바이오텍, 아시아경제, 나인테크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