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지난 3월 24일 금리 상승 변동성 확대 시장에 과대 낙폭 저가매수 시그널로 추천 드린 [엘앤에프 / 매수가 67,000원] 종목 4월 12일 매도가 98,000원 +46% 안전하게 수익 완료!

이번에도 안전하고 꾸준하게 성장할 종목 지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 종목은 밸류에이션, 재무 안전성, 수익 성장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종목입니다.

올해 창사이래 최고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달성이 예측되는 종목으로 높은 가치로 평가 받아야 하는 함에도 현재 크게 저평가된 상황입니다.

이렇게 투자 매력도가 높은 종목은 월가의 대가들이 좋아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 종목은 ㅇㅇㅇ 종목입니다.

풍력발전 시장 규모는 2030년까지 연평균 12%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탄소배출제로 정책의 일환으로 해상풍력과 육상풍력 시장이 고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 미국, 대만 등의 시장확대가 본격화 될 것으로 보이며 국내에서도 서남해 해상풍력 등 대규모 프로젝트가 추진 중에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방산 설비 및 제조, 아스팔트 플랜트, 풍력 타워 제조 등 트리플 모멘텀!

2. 미국 중·남부 지역 풍력발전 신규 설치에 대한 기대감!

3. 21년 현재 국내 동종 및 유사업체 평균 대비 저평가!


밸류에이션, 안전성, 성장성, 최고의 이 종목


☞ 100% 무료 투자전략 확인하기!(클릭)


특히, 4월 22일 바이든 대통령 주최 기후정상회의, 6월 EU의 산업부문별 탄소배출 감축 상향안 발표, 11월 유엔기후변화회의 등 대형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고, 여기에 글로벌 탄소중립 열풍에 따른 신재생에너지 관련 산업이 크게 성장하면서 시장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사의 매출 비중이 풍력(65%), 플랜트(28%), 방산(7%) 수준이며, 풍력 비중이 2018년 20%에서 대폭 증대된 점과 동종 유사업체 대비 저평가 되어 있는 점에 비춰 현재 주가에서 최소 30 ~ 40% 이상 수익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단, 오늘 하루만 무료로 공개되는 점, 100% 무료 신청 폭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우리손에프앤지, KCTC, 알서포트, 포스코엠텍, THE E&M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