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주식할때 가장 필요한 것은?

개인투자자라면 자신보다 경험이 많은 전문가의 조언은 필수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의 대다수는 전문가의 조언보다는 자신의 감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결과는 수익보다는 손해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 자신의 감보다는 전문가의 조언이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클릭)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른바 ‘동학개미’라 불리우는 개인투자자들의 증가로 주식시장은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도 투자하는 종목마다 손해만 보는 개인투자자 또한 적지 않다. 최근 장세는 변동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며 서두에서 언급한 전문가의 조언이 필수인 이유이다.

혼자 주식할때 가장 필요한 것은?


주식리딩업체 한국TV는 최근 주식카톡방의 입장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전문가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소속 전문가 전원이 최소 주식리딩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SBS BIZ 등의 경제채널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는 것이 개인투자자에게 유효하게 작용했다고 한국TV는 분석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모두 자신의 수익률을 홈페이지에 공개함으로써 전문가의 신뢰성을 보장하였으며, 한국TV는 타 업체와 달리 ‘콜 영업’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업체의 신뢰성 또한 확보했다. 최근 ‘콜 영업’에 의한 주식리딩 사기 피해가 속출한다는 점에서 한국TV는 이른바 ‘착한 유사투자자문 업체’라 부를 만하다.


★ 착한 유사투자자문업체 한국TV! 안심하고 들어오세요^^ (클릭)


제일 중요한 전문가들의 최근 수익률을 보면 데브시스터즈 375%, 진양산업 109%, HMM 94% 등 유료라고 해도 믿을 수준의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한국TV. 아마도 이것이 최근 한국TV에 개인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 유료라고 해도 믿을 무료추천주의 수익률! 더 이상 꿈이 아닙니다! (클릭)


일부 전문가는 1500명 정원이 마감될 정도로 한국TV 주식카톡방의 관심은 뜨겁기만 하다. 이번 기회에 검증된 전문가의 조언을 얻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한국TV 주식카톡방에 입장해 보자. 고민은 수익만 늦출 뿐이다.

오늘 관심종목
디피씨,. SK증권, 부국철강, 삼성전자, 웅진씽크빅, 오하임아이엔티, 우정바이오, 미래에셋벤처투자, 랩지노믹스, 대원미디어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