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다 급등주 정보 드립니다 (클릭)


정확한 주식분석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조만간 떠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들을 단독으로 분석해 내놓았다.

▶▶개인투자자들은 잘 모르는 보석같은 종목들 지금 확인하세요 (클릭)



♣반도체관련주♣

#**하*텍(**0**0)

‘이 종목’의 경우 삼성전자, 미디어텍, 실리콘웍스, 삼성디스플레이 등의 확실한 공급처를 기반으로 현재 급등신호가 포착된 상황이다. 반도체 품귀로 연간 매출은 지난해 대비 10% 이상, 영업이익은 50% 이상 증가할 전망이다. 해당 종목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초특급 유망주 확인 (클릭)



♣메타버스관련주♣


#***트*텝 (289220)

네이버 브이앱 아이유의 VFX 쇼케이스에 ‘이 회사’가 관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이 회사’ 주가가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R 특수효과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이 회사’는 네이버와 에스엠 등 안정적인 거래처 확보를 토대로 연간 50%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메타버스 시대의 선도주자인 만큼 최소 3개월간 엄청난 상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빨리 잡아야하는 ‘메타버스 선두주자’ ▶급등 정보 받기 (클릭)



♣블록체인관련주♣

#**시*리* (**36**)

요즘 ‘이 종목’ 모르면 바보 소리 듣는다. 공인인증서 폐지와 더불어 블록체인을 활용한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며 승승장구 중인 이 회사는 당기순이익이 무료 244%나 증가하는 기염을 토했다. 향후 블록체인을 활용한 백신여권, 문서 보안, 금융인증 시스템 보급이 활발해짐에 따라 3개월 이상 급등세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후속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개월간 급등세 지속 ‘이 회사’ ▶후속 정보 확인하기 (클릭)





이 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실시간 핫트렌드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태평양물산, 아이에이, 오스템, KR모터스, 현우산업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