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최근 디스플레이 업황 호조로 인해 3월 8일 추천 드린 [덕산네오룩스 / 매수가 37,500원] 종목 3월 25일 수익 홀딩 중에 안전하게 목표수익 실현, 정확히 49,000원 30.4% 매도완료!

이번에도 안전하고 꾸준하게 성장할 종목 지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 종목은 밸류에이션, 재무 안전성, 수익 성장성 등 모두 갖춘 종목입니다.

21년 최고의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달성되는 종목으로 높은 프리미엄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현재 심지어 저평가 된 상황입니다.

이렇게 투자 매력도가 높은 종목은 월가의 대가들이 좋아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 및 추천 드리고자 하는 이 종목은~ ㅇㅇㅇㅇㅇ입니다.

동사는 5G통신 및 2차전지 부품을 공급하는 회사로써, 최근 삼성전자 신규 계약 체결 소식이 있었으며, 2분기부터 삼성SDI 2차전지 부품 공급이 확정되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할 투자전략은?

1. 5G 통신장비

5G 사업의 경우 삼성전자 외에도 최근 글로벌 1위 고객사향 장비 공급을 시작하였고, 21년 통신장비 매출은 전년 대비 +178% 성장할 것으로 기대!

2. 2차전지 부품

2분기부터 삼성SDI에 2차 전지 부품 공급을 시작할 전망이고, 공급 안정화와 고객 다변화가 진행되면서 매출볼륨이 커질 것으로 기대!

21년 전체 매출액 7,078억원(+119.9% YoY), 영업이익 827억원(+1,584.4% YoY) 예상하고, 제품 라인업을 통하여 매출 성장이 기대되며, 22년은 더욱 기대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밸류, 안전성, 성장성, 최고의 종목 ☞ 100% 무료 투자전략 확인하기!(클릭)

현주가에서 최소 30% ~ 최고 50% 까지 사이즈 업이 가능한 ‘이 종목은’ ㅇㅇㅇㅇㅇ입니다.

☞ 종목 확인 및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단, 오늘 하루만 무료로 공개되는 점, 100% 무료 신청 폭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월 어닝 시즌에 진입하면서 시장 참여자들이 실적 밸류에이션과 성장성이 가장
좋은 관련주를 찾기 분주한 가운데, ‘이 종목’이야 말로 실적, 수급, 차트, 재료 4박자 모두 갖추어 바로 수익으로 연결될 종목입니다.

☞ 매수 안하면 후회할 ‘이 종목’ 잡을 기회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서둘러 확인.(클릭)

▶ [데이드투자그룹] 급등주 포착 전문, 다음 무료 추천주를 확인해 보세요 (클릭)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동양물산, 씨케이에이치, STX중공업, 특수건설, 위지트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