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최근 컨테이너 업황 호조로 인해 3월 9일 추천 드린 [HMM / 매수가 20,900원] 종목 안전하게 26% 수익 홀딩 중이고, 목표가는 28,000원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번에도 안전하고 꾸준하게 성장할 종목 지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 종목은 밸류에이션, 재무 안전성, 수익 성장성 등 모두 갖추고 있고 21년 최고의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달성되는 종목으로 높은 프리미엄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현재 심지어 저평가 된 상황입니다.

이렇게 투자 매력도가 높은 종목은 월가의 대가들이 좋아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 및 추천 드리고자 하는 이 종목은~ ㅇㅇㅇㅇㅇ입니다.

동사는 반도체 ㅇㅇ장비를 양산라인에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회사로서 고객사의 신규 Capex를 상회하며 고성장으로 리레이팅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년 YOY 대비 +78% 급 성장하는 부분으로 21년 최고의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발생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하반기 신규 장비 매출을 더해서 더욱 기대되는 22년이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밸류, 안전성, 성장성, 최고의 종목 ☞ 100% 무료 투자전략 확인하기!(클릭)



21년 사상 최고의 매출액 및 영업이익 달성으로 인한 프리미엄급 주가 상승 예상!


현주가에서 최소 40% ~ 최고 60% 까지 수익실현 가능한 ‘이 종목은’ ㅇㅇㅇㅇㅇ입니다. ☞ 종목 확인 및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단, 오늘 하루만 무료로 공개되는 점, 100% 무료 신청 폭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수 안하면 100% 후회! ‘이 종목’ 서둘러 확인하세요 (클릭)


4월 어닝 시즌에 진입하면서 시장 참여자들은 실적 밸류에이션과 성장성이 가장 좋은 관련주를 찾기 분주한데, ‘이 종목’ 실적, 수급, 차트, 재료 4박자 모두 갖추어 바로 수익으로 연결될 종목입니다.


▶데이드투자그룹 단독 포착 다음 급등 예측 종목은? (클릭)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엔에스엔, 케이씨티, 신성이엔지, 대우건설, 두산중공업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