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 예측 종목 매일마다 무료 제공 합니다 (클릭)



▶▶데이드투자그룹 급등주 감지 시스템 (HSS) ▶무료 체험하기 (클릭)


현실은 가혹하지만 증시는 꾸준한 희망가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여 지금 꼭 매수해야할 테마들을 찾아보았다.

– 호텔·여행관련주

여전히 상용입출국을 제외한 관광은 제한적이지만 경제활동이 재개되면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트래블버블이나 백신 접종 조건 출입국이 가능해진다면 엄청난 상승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리 사두는 것만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다 망해도 이 회사는 살아 남는다! ▶신청 즉시 무료 종목 받기 (클릭)




– 항공관련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합병이라는 굵직한 이슈와 함께 보복소비가 시작되면 가장 눈에 띄게 회복 될 수 있는 분야다. 특히 대다수의 사람들이 제한된 범위의 여행만을 즐기면서 피로도가 누적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단 하나의 국가에서라도 국경을 개방하는 순간 그 기대감은 하늘을 찌를 것이다.


▶시의 적절한 항공관련주 매수 타이밍 ▶무료 상담 받기 (클릭)





– 자율주행관련주

삼성전자의 자회사 하만이 차량과 사물간 통신 기술을 보유한 미국 실리콘 밸리 소재 스타트업 ‘사바리’를 인수함에 따라 관련주가 다시 한번 요동칠 것으로 보인다. ‘사바리’의 보유기술은 통신망을 이용해 모바일 기기, 도로 등 사물과 정보를 교환하는 기술로 관련 부품 산업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가운데 특히 ‘이 회사’를 주목할 필요 있다.

▶▶삼성과 밀접한 관련 있는 ‘자율주행 관련주’ ▶관련 정보 받아보기 (클릭)



– 빅테크관련주

테슬라를 비롯하여 엔비디아, 줌 비디오 등이 급등하며 기술주에 대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물론 미국채금리와 서로 엇갈려 움직이고 있지만, 아주 담기 좋은 타이밍이 아닐 수 없다.

▶▶이 시점에 매수하면 대박난다 ▶급등 예상 빅테크株 정보 받기 (클릭)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포착 급등 유망주 ▶지금 당장 받아보기 (클릭)



관심종목: 보성파워텍, 리더스 기술투자, 한국전력, 퓨쳐스트림네트웍스, 비덴트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