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종목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고민 말고 클릭해보세요 (클릭)


정확한 주식분석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조만간 떠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들을 단독으로 분석해 내놓았다.

▶▶개인투자자들은 잘 모르는 보석같은 종목들 지금 확인하세요 (클릭)


♣5G관련주♣

#**솔*션 (**8**0)

5G장비 제조 대표기업으로 각 포인트와 포인트를 연결해주는 트랜시버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코로19로 인해 5G 투자가 부진하면서 동시에 실적도 다소 주춤했찌만 5G 인프라 투자가 재개되고 수주량도 증가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매출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해당 종목 상세 정보 받아보기 (클릭)


#서***템 (1***2*)

통신중계기 및 기지국 설비 제조기업으로 동종업계 대비 저평가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다. 5G통신의 업황 회복과 부속사업으로 반도체장비 부품 및 ESS부품 판매량 증가로 드라마틱한 외형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해당 종목 상세 정보 받아보기 (클릭)



♣건설관련주♣

#*S*설 (006360)

국내 최고의 건설사 가운데 하나로, 재개발 아파트의 워너비 같은 존재이다. 서울시 재개발 추진이 다시 재개 될 경우 가장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시장 교체 수혜주 ▶▶관련 정보 받아보기 (클릭)




#대**설 (**69**)

국내 아파트 브랜드 가운데서 손꼽히는 업체 가운데 하나다. 평면을 잘 만드는 것으로 유명해 재개발 사업이 진행되는 조합들의 선호도가 높아 향후 서울시 뉴타운개발이 재개되면 실적개선이 유력한 업체다.


▶▶재개발 이슈 발생시 최고의 종목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中 (클릭)


이 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실시간 핫트렌드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실시간 핫트렌드 종목 (클릭)



관심종목: HMM, 웅진, 미래에셋벤처투자, 대성엘텍, 위지윅스튜디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