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방(3,285 -2.67%)(014470)
2월 리포트

* 월간 주가 및 거래량/수급동향(주가는 종가기준, 투자자별 순매수는 금액기준)

* 당사 및 자회사 2월 주요 소식

–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공시 진행(2/9)
; 당사는 지난 2월 9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공시를 통해 2020년 연결기준 매출액 약 3,350억원, 영업이익 약 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1.4%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한 수치이며, 아울러 당기순이익의 적자폭도 크게 감소했다. 이는 주요 종속회사인 쿠첸이 판관비 절감 등을 통해 영업이익/세전이익이 개선된 영향이 주된 요인인 것으로 보여진다.

– 쿠첸, 설맞이 전기레인지 초특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2/4)
; 쿠첸은 설날을 맞아 지난 2월 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설맞이 전기레인지 초특가 판매’방송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쿠첸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오랜기간 쌓아온 레인지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을 선보였다.

– 쿠첸, 아가방과 ‘육아일기’ 이벤트 진행(2/9)
; 쿠첸은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 지난 14일까지 ‘육아일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 대상은 전국 영유아 가정으로, 무료 이유식 쿠킹클래스부터 월령별 육아에 필요한 제품할인까지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 쿠첸, 봄맞이 ‘디지털 가구 빅세일’ 진행(2/16)
; 쿠첸은 봄을 맞아 G마켓과 옥션, 11번가 등 유통채널을 통해 ‘쿠첸 디지털 가구 빅세일’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밥솥,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해 판매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