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70%에서 100%된 이야기…지금 확인 해보세요 (클릭)

주가가 오르면서 많은 이들이 수익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한번의 잘못된 투자로 큰 손실을 기록하면서 힘겨운 나날을 보내는 이들도 많다.

남들은 다 수익을 내고 있는데 자신만 손실을 보고 있다는 생각에 슬픔에 잠기기도, 각종 주식관련 서적을 잃으면서 오래버틸 수록 좋다는 말에 참고 인내하기도 한다. 혹자는 이성을 잃고 손절한 뒤 다른 종목들을 연이어 매수했다 다시 손절을 반복하며 자산이 크게 감소하는 경우도 많다.

▶▶증권가 화제!! 손실 종목 무료상담 서비스 (클릭)

– 마이너스의 손들이여 이것을 주목하라

이러한 현상은 특히 바이오주에서 나타나고 있다. 단기적인 일확천금에 눈이 멀어 단편적인 정보만 보고 투자했다 큰 손실에 허덕이는 사례가 연이어 속출하고 있다.

거짓 혹은 과장된 임상발표나 엉터리 정보 혹은 스팸문자를 믿고 투자했다 고점 매수 후 가치가 절반 이상 하락하는 순간을 목도하고 처리 방법에 대해 답답함을 토로하고 있다. 한번 기세가 꺽인 종목은 다시는 그 가격이 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물려버려서 고민 중이라면? 꼭 한번 클릭해보세요 (클릭)

이에 최근 높은 수익률로 기세를 올리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이들을 위한 무료 상담에 나섰다.

‘네버엔딩케어’라는 구제프로그램으로 바이오 혹은 정치테마에 투자 했다 큰 손실을 입은 이들을 대상으로 무료 상담부터 수익회복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특별한 서비스다.

실제 네버엔딩케어를 통해 -70%손실을 보던 이가 최근 기존 투자금 대비 2배 이상을 거둬가기도 했다.

높은 손실로 인해 버티기 보다는 빠른 상담을 통해 해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실회복 프로그램 ‘네버엔딩케어’ 무료상담 받아보기 (클릭)

▶▶답답한 마음 하소연이라도 해볼래요? (클릭)

관심종목: UCI(867 +2.24%), 씨에스윈드(72,400 -0.69%), 박셀바이오(131,000 -0.38%), 원바이오젠(1,985 -7.67%), 제넨바이오(1,785 -1.11%)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