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종식 이전 꼭 사야할 종목 ▶신청 즉시 무료 받기 (클릭)




현실은 가혹하지만 증시는 꾸준한 희망가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여 지금 꼭 매수해야할 테마들을 찾아보았다.

– 호텔·여행관련주

여전히 상용입출국을 제외한 관광은 제한적이지만 경제활동이 재개되면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트래블버블이나 백신 접종 조건 출입국이 가능해진다면 엄청난 상승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리 사두는 것만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다 망해도 이 회사는 살아 남는다! ▶신청 즉시 무료 종목 받기 (클릭)



– 항공관련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합병이라는 굵직한 이슈와 함께 보복소비가 시작되면 가장 눈에 띄게 회복 될 수 있는 분야다. 특히 대다수의 사람들이 제한된 범위의 여행만을 즐기면서 피로도가 누적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단 하나의 국가에서라도 국경을 개방하는 순간 그 기대감은 하늘을 찌를 것이다.


▶시의 적절한 항공관련주 매수 타이밍 ▶무료 상담 받기 (클릭)





– 백신유통관련주

백신생산량과 국내 도입시기에 따라 백신유통관련주의 주가가 크게 뛸 것으로 보인다. 향후 수년간은 전국민이 두차례 이상의 코로나 백신을 접종할 것이 확실하므로 막대한 수준의 저온 유통시설을 이용해야한다. 이들을 미리 선점할 수 있다면 당신에게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다.


▶투자자라면 꼭 잡아야 하는 백신유통 관련주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 면세점관련주

해외입출국이 자유로워지면 면세점 관련주 역시 크게 솟구칠 것으로 예상된다. 적어도 6개월 정도 선행 반영이 예상되는데, 중국이나 일본 등 인접국가들과의 노선 복구 관광 허용 여부에 따라 주가가 요동칠 수 있다.


▶지금 시점에 꼭 잡아야 하는 면세점 관련주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포스트코로나에 따른 급등 예상주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관심종목: 신라섬유(3,220 -1.98%), 아이퀘스트(13,200 +5.60%), 동원금속(1,010 -1.94%), 위지트(1,400 +0.72%), 아남전자(3,140 -1.57%)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