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 3년간 연 4.5%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이벤트를 내년 3월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이벤트를 내년 3월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힘(Hi-M)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간 0.01%(유관기관 제비용 포함) 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 4.5%로 제공한다.

또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만 해도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총 10주) 동안 매주차별 매매금액 조건(최소 100만원 이상) 충족 시 최대 현금 30만원(매주 최대 3만원, 중복참여 가능)을 추가로 증정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에 대체 입고한 고객은 순입고(최소 100만원 이상) 및 매매금액별(최소 100만원 이상)로 최대 현금 300만원의 리워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3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