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투자금 3천만원~5천만원에 아파텔 인기 폭발!!!
요즘 가장 핫한 지역이 당연 청량리역이다. 이 일대는 지금 천지개벽 중에 있다.

비즈니스 업무 지구가 발달한 곳으로 일명 CBD로 불리는 종로와 을지로, 광화문 일대의 업무 및 상가 밀집지역과 동대문, 그리고 GBD지역까지 모두 수요 범위에 포함되어 주로 직장인, 20대부터 40대까지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청량리역 일대는 교통여건과 생활 인프라가 매우 뛰어나 분양에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완벽하게 갖춰진 최적의 지점에 들어서는 만큼 벌써 분양경쟁이 뜨겁다. 그 곳에 청량리역 아파텔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 일대에 지하3층 지상 15층 3개동으로 지상1층~지상4층 근린생활시설 6호실과 지상5층~지상15층 오피스텔 250실로 되어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도로 환경도 좋아 자차를 이용해서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과 GTX B•C노선(예정) 등을 비롯한 분당선, 경의중앙선을 모두 이용이 수월하며, 강남, 시청, 잠실, 용산 등까지 10~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그 외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서울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하고 내부 순환도로에서 강변북로, 그리고 외부까지 이어서 경기도 구리, 분당 방면으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청량리역 아파텔 주변의 기본 생활 인프라에 관해서도 의심의 여지없이 최상의 조건이라고 확언할 수 있다. 행정면에서 동대문 세무서가 도보권역 안에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면 10여 분이면 시청에 접근할 수 있고 각종 행정 서비스를 받기에 용이하다고 할 수 있다. 여성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치안 면에서도 동대문 경찰서가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기반이 갖춰져 있다.

그 외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대형마트 영화관, 재래시장 공원 등 생활 및 여가를 편하고 윤택하게 해줄 기반시설이 갖춰져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본 사업지 맞은편 성심병원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의료서비스를 언제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청량리 롯데캐슬, 현대힐스테이트 더 퍼스트가 한창 공사중에 있고 완공하게 되면 이 일대는 신 주거환경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실제로 청량리역에서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과 시청은 1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잠실과 용산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청량리역은 경춘선, KTX강릉선 외에도 GTX B•C노선, 강북횡단선, 면목선 등이 추가 개통될 예정이다.

준공은 2022년 8월이며 쓰리룸은 마감을 했고 투룸과 원룸은 마감임박에 있어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계약금 10%면 투자 가능하고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신청금 100만원을 예금주 (주)교보자산신탁 국민은행 224601-04-244250으로 입금하는 방식이다. 선착순 수의계약을 받으며, 신청금은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전액 환불된다.

신청접수문의 : 02-6012-6373 로 통하여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실 투자금 3천만원~5천만원에 아파텔 인기 폭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