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한가종목 알고보니 어제 추천받았네

‘어제 추천받은 종목이 오늘 상한가를 가더라구요. 지금도 얼떨떨합니다’
한국TV 주식카톡방에서 추천받은지 하루만에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을 보유한 한 회원의 소감이다. 추천한지 하루만에 상한가를 기록하는 ‘급등주’를 무료로 추천하는 한국TV 주식카톡방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 상한가 종목 ‘평생무료추천’ 주식카톡방! 지금바로입장! (클릭)


주식종목을 카카오톡으로 추천해주는 이른바 ‘주식카톡방’ 서비스는 이미 여러 업체에서 운영 중에 있으나 한국TV 주식카톡방이 화제를 모으는 데에는 바로 ‘급등주’를 무료로 추천해주기 때문이다. 보통 급등주 추천은 유료 서비스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TV에서는 이 또한 무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오늘 상한가종목 알고보니 어제 추천받았네


한국TV 무료카톡방에서는 종목추천만 하는 것이 아니다. 매수가와 매도가까지 무료로 알려주기 때문에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실제로 최근 3개월간 유입데이터 분석결과 주식초보들의 유입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확인되었다.

★ 종목추천과 매매타이밍이 ‘평생무료’인데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클릭)


한국TV는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며, 소속 전문가들 또한 MBA 출신을 비롯해 실전투자대회 수상, 미국 선물거래사 자격 보유 등 다양한 실전 투자 경험을 통해 실력을 입증받은 베테랑들이다. 고수익을 보장 후 하루아침에 폐업하는 미등록 부실 유사투자자문업체와는 격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한국TV 관계자는 ‘주식카톡방 초기부터 지금까지 줄곧 무료로 급등주를 제공하는 곳은 한국TV 뿐’이라고 운을 떼며 ‘그동안 한국TV 무료카톡방을 통해 많은 분들이 수익을 얻어가셨다. 실제로 수익을 얻으신 분이 지인들을 초대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것이야말로 한국TV 주식카톡방이 수익실현에 효과가 있다는 방증일 것이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 입장만 하셔도 ‘상한가 종목’ 평생 무료 추천해 드립니다~ (클릭)


한국TV 무료카톡방은 100% 무료로 운영되며 여러 전문가 카톡방 중복입장도 가능하다. 카톡방 정원 마감이 임박한 전문가도 있다고 하니 평소 주식으로 수익실현이 꿈이었다면 주저하지 말고 한국TV 주식카톡방에 참여해보자

오늘의 HOT이슈종목
케이피엠테크, 삼성전자, 필로시스헬스케어,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나라엠앤디, 신성델타테크, 화일약품. 유한양행, 진원생명과학, 에이치엘비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