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급등 적중!! /다음 급등임박 종목은?! ☞ [종목 받아보기]




현대차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순수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을 론칭하고, 내년부터 순차 출시 예정인 전기차 브랜드 명칭을 아이오닉으로 명명한다고 밝혔다. 별도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 브랜드 론칭을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차 급등↗을 이어갈 다음종목은?
아이오닉 6, 아이오닉 5, 아이오닉 7 (사진=현대차)

▶ “BBIG(바이오,배터리,인터넷,게임)”에서 상승여력이 강력한 종목은? ☞ [테마주 받아보기]


앞서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지난달 14일 2025년 글로벌 전기차 시장점유율 10% 이상을 달성해 글로벌 1위 업체로 도약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삼성, LG, SK 그룹 총수들과의 연쇄 회동을 통해 국내 대기업 간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현대차” 급등 적중!! /다음 급등임박 종목은?! ☞ [종목 받아보기]



이와 관련 이재일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현대차의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1조710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83% 증가할 것”이라며 “현대차그룹 이익은 올해 내수 판매 호조 및 제품 믹스 개선에 힘입어 증가세로 돌아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연구원은 이어 “내년부터는 전기차 부문 경쟁력 강화도 본격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를 선취매해 놀라운 수익을 실현한 곳이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현대차, 기아차, 한국정보인증, 다우데이타, SK케미칼, 신풍제약까지 7-8월 대단한 수익을 인증한 해당 스피드 전문가가 금일 엑스원을통해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후속주가 궁금한 투자자라면 지금바로 참여해보길 바란다.

▶ 명품 투자전략! [스피드]의 급등임박주! 무료 확인하기 ☞ 클릭




현대차, 수젠텍, 씨젠, SK디스커버리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