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에서 지난 20일 엠씨넥스(097520)에 대해 ‘2021년 시장 변화의 최대 수혜, 성장 지속’이라며 투자의견 ‘Buy’의신규 리포트를 발행하였고, 목표가 45,000원을 내놓았다. 전일 종가 기준으로 볼 때, 이 종목의 주가는 목표가 대비 28.2%의 추가 상승여력이 있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엠씨넥스 슬금슬금 상승완료! 후속 긴급 정보 입수 확인 (종목 보기)



엠씨넥스(097520)에 대해 ‘2021년 다시 최고 실적을 예상.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카메라모듈의 일부를 생산 담당 및 확대, 갤럭시A시리즈의 고화소 추구등 ASP 상승, 공급물량 증가에 기인. 2021년 매출과 영업이익은 1조 4,419억원, 740억원 추정.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삼성전자 내 카메라모듈 생산 비중을 점차 축소할 것으로 판단. 엠씨넥스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생산 경험과 베트남의 안정적인 생산 규모를 감안하면 수혜를 볼 것으로 기대.
▶▶엠씨넥스 수익완료! 후속 긴급 정보 입수 확인 (종목 보기)


이처럼 지수가 지속상승을 거듭, 고점에 머물면서 향후 증시 전망이 엇갈리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부실주보다는 기업가치가 확실하고 실적이 단단한 성장종목군에 관심을 주목할 필요가있다.



한편, 엠씨넥스의 실적성장을 예견하여 미리 추천한 곳이 있어 화제다. 해당 전문가는 최근 전기차용 배터리 관련주 ‘천보’와 엠씨넥스 모두 매집하여 정회원들에 큰 수익을 준 바있다.
▶ [주목] “1300% 영업이익 증가”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 급등유망株 (클릭)


해당 전문가의 회원수가 급증하며 조만간 대기회원제가 진행될 예정이라하오니,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지금바로 참여해보기 바란다.

[특징주] 엠씨넥스, 천보 급등 수익적중! 후속모멘텀주 TOP3


[특징주] 엠씨넥스, 천보 급등 수익적중! 후속모멘텀주 TOP3




[특징주] 엠씨넥스, 천보 급등 수익적중! 후속모멘텀주 TOP3


★전문가 수익내역 더보기 (클릭)



천보, 엠씨넥스, 삼성전자, 셀트리온제약, SK케미칼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