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분기 코로나19로 위탁 복지 예산의 30%이상이 온라인을 통해 거래되었다. 전년비 15%가 증가한 온라인 사용금액은 변화한 소비 패턴의 변화를 의미한다. 특히 온라인 거래의 수수료로 5~20%를 수취할 수 있어 오프라인 대비 수익성이 높다. 또한 수익성이 낮은 상품에서 수익성이 높은 가전, 생필품위주로 소비가 변화하고 있어서 온라인 복지포인트 결제 시장은 실적 성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분석된다.
☞ 실적 성장이 기대되는 언택트 복지관련주는?(무료)

복지포인트 사업은 코로나19를 계기로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건강관리나 감정노동자 보호법 등 다방면으로 성장중이다. 또한 기존의 온라인몰과 종합 복지 서비스 기업 역시 높은 매출액이 기대되고 있는 구간이고 당분간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고 있어서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 매출이 높게 나올 확률이 높아서 증권사들은 복지 기업들의 밸류에이션 상승을 전망하며 매수 구간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 사업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복지포인트 사업 수혜주는?(무료)

이러한 상황에 놓여있는 언택트 소비 수혜주 중 우수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 비하여 아직 주가가 저평가 구간인 언택트 복지관련주가 대기중에 있다. 현재 이 종목은 2020년 예상 PER이 17.2배에 불과하고 국내 급등한 카카오,NHN한국사이버결제를 비롯하여 국내 언택트 소비 관련주의 평균 per이 51.4배이며 글로벌 주도 복지 관련회사인 Edenred 33.4배, Benefit One 59.3배를 고려한다면 상당히 저평가 되어있음을 알 수 있다.
☞ 폭등 이미 시작 -> ‘카카오’ 후속주 어디까지 가나(확인)



이 종목이 궁금한 투자자라면 지금바로 링크를 클릭, 무료체험을 신청해보기 바란다.
☞ 저평가 구간에서 급등을 기다리는 이 결제 관련주는? (무료)



“목표주가 100%상향” 언택트시대 온라인복지 관련주 주목!




☞ 수익나는 투자자 여기다 모였다!! 매일 올라오는 계좌인증확인하세요 ▶클릭


“목표주가 100%상향” 언택트시대 온라인복지 관련주 주목!




유니온,씨젠, 제일약품, 유니온, 신풍제약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