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착】35조 세계시장 석권할 국내 5G 최대수혜주! (클릭)
코로나19로 지연된 5G 네트워크 장비 투자 하반기 집행 될 것
5G 활성화로 전망으로 통신 장비.부품 업체 주가 급등 [수혜주 확인]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상반기에 주춤했던 5G 대규모 시설 투자가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투자 집행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그리고 삼성, 애플 등 글로벌 스마트폰 선두주자들이 하반기에 신형 플래그십 모델을 출시 할 것으로 전망 되어 5G 관련주들이 증시 하락세에도 종목 차별화 모습을 보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5G 활성화로 전망으로 통신 장비.부품 업체 주가 급등 [수혜주 확인]
5G에 대한 투자는 작년 한국으로부터 시작되어 올해 미국, 일본, 중국까지 확대 될 전망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상반기에는 정체를 보였지만 하반기부터 는 5G에 대한 대규모 투자가 재개 되어 앞으로 수년간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가 올 3분기부터 5G 관련 해외 수주가 될 것으로 기대 되기 때문에 5G 실적 모멘텀은 하반기와 내년을 중심으로 성장 할 가능성이 높다.
☞하반기 대규모 투자기대! 글로벌 통신장비 호환 5G관련주 Top3
이에 증시에서 하반기 5G 투자 재개에 주목하고 있다. 본격적인 5G 네트워크 장비 투자가 진행 된다면 5G 통신.장비 부품 주식들의 실적이 좋아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핵심 수혜주를 주목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기업을 주목해야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을까?

지지부진 증시 속 현명한 투자자라면 5세대 통신의 메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은 무조건 관심 종목 1순위에 넣어 둘 필요가 있다. 앞으로 5G관련 핵심 기술주들은 계속 주목을 받을 것이고, 미래지향적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 갈 수 있기 때문이다.

현시점 매수 가능한 5G 수혜주/ 5G 통신장비 “이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니 지금 바로 아래링크를 클릭, 확인해보기 바란다.

☞ 디지틀조선, 써니전자, 보해양조, 서연, 세종공업 적중! (후속종목은?)
35조 세계시장 석권할 국내 5G 최대수혜주 BEST3
☞ 디지틀조선, 써니전자, 보해양조, 서연, 세종공업 적중! (후속종목은?)


금일 엑스원에서는 위 매매를 진행한 복부인전문가가 공개방송을 진행, 후속주를 공개하오니 지금바로 참여해보기 바란다. 어플 ‘주식온’ 및 사이트에서 방송입장이 가능하다.

디지틀조선, 써니전자, 보해양조, 서연, 피씨디렉트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