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 (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대박천국 1부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하반기 어려운 증시에 해답을 찾아 나섰다.

먼저 월요일 ‘돈워리스탁’에서는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에 빛나는 장동우 파트너가 하반기 증시를 전망하면서 유망 섹터로 바이오와 그린뉴딜 관련주를 분석했다. 화요일 ‘종목 빅리그’에서는 중국 관련주에 대한 섹터 움직임을 점검해보고 우수한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종목을 시청자에게 선사했다. 이효근 파트너는 오이솔루션, 임종혁 파트너는 하이비젼시스템, 임주아 파트너는 한샘을 소개했다.

수요일 ‘이경락의 돈버는 락티비 24 시즌2’에서는 이경락 파트너가 속이뻥차트 기법을 소개하고, 해자가 있는 기업으로 이노메트리를, 속이 뻥 뚫리는 특급주로는 피엔티, 씨젠 등을 선사했다. 목요일 ‘한&류 주식투캅스’에서는 류태형, 한동훈 파트너가 시청자를 위해 120% 수익을 노리는 용의주들을 선사했다. 이번주에는 류 파트너가 씨젠 네오위즈 스튜디오드래곤을, 한 파트너가 다우기술 올리패스 이수앱지스를 소개하고 시장 대응 전략을 짜며 한 주를 마무리했다.

다채로운 코너로 채워진 대박천국 1부는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