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한령 해제 관련주 초급등! 후속유망주 (확인)

중국의 한한령 해제가 공식화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장품 사업 재개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맴돌면서 여행,카지노,엔터테인먼트 등 중국사업 의존도가 높은 회사들의 주가가 상승중이다. 그 밖에도 중국의존도가 높은 국내 시장인 만큼 시장의 분위기 역시 긍정적으로 해석되는 분위기이다. 그 동안 전체 지수가 박스권으로 들어가면서 조정구간에서 민감한 이슈였던 북한 방산주를 비롯하여 우선주들의 비이상급등현상, 그리고 미중갈등의 희토류등 불안요소를 담은 테마들이 주를 이뤘다면 이번 한한령 해제는 국내 기업들의 중국 사업 재개를 비롯하여 경기재개의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다.
☞6월장 계좌수익 인증 속출!! (5천만원 수익회원 발생) ▶ 후속 관심주 무료공개
한한령 해제 공식화? 시장의 중심이 될 '이종목' 지금확인!
☞6월장 계좌수익 5000만원 인증 까지!! ▶ 후속 관심주 무료공개



이러한 중국발 호재에 영향을 받는 주식들의 상승은 시장에서도 의미를 가지고 잇다. 바이오 제약중심으로 상승해왔던 코스닥이 바이오제약의 차익 매물이 나오면 그 빈자리를 대신할 산업군들을 찾아야하기 때문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이나 CJ E&M 처럼 과거 높았던 시가총액 주식들이 이와 연관이 있기 때문에 코스닥 지수를 견인하기에 좋은 조건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사람들의 마음이나 소비하지 못했던 K-뷰티 산업을 생각한다면 한한령 해제에 이어 여행, 소비 문화가 되살아나게 된다면 국내시장에 수급이 몰릴 확률이 높다. 또한 국가 정책적으로 한국판 넷플릭스 추진 같은 정책이 겹으로 수혜를 받을 수 있다면 충분히 탄력적인 상승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된다.

☞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한한령해제 후속 수혜주는? ☞무료공개

☞ 초급등 임박!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이글벳, 신풍제약, 아모레퍼시픽, 메지온, 동국S&C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