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앱 'STEPS'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앱 'STEPS'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자사 앱(응용프로그램) STEPS를 동영상 금융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STEPS TV 개선으로 김일구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상무가 직접 출연하는 동영상 콘텐츠를 추가했다. 김 상무는 국내외 시황과 투자전략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론과 현장 경험을 기반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유창민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STEPS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투자정보를 얻고 투자를 실행할 수 있는 종합적인 금융투자 앱으로 한단계 더 발전했다"며 "앞으로 금융 투자와 관련해 유용한 콘텐츠들을 더욱 풍부하게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TEPS는 초보자와 젊은 투자자에게 적합한 '간편투자 앱'으로 시작, 글로벌 투자정보의 무료 제공 검색기능 금융상품 매매 등 금융투자 앱으로 다양한 기능을 발전시켜 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