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찾아온 유동성 장세로 인해 실물경제보다 주식시장이 과도하게 달아오르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한국 증시는 물론 미국에서도 오르는 종목만 오르는 종목 양극화 장세가 심화됨에 따라 투자자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덮어놓고 뛰어들었다가는 자칫 큰 손실을 입을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증시 속도 조절에 미리 대비하며 철저한 옥석가리기 후 종목 선정에 나설 필요가 있다.

양극화 장세에 깊어지는 고민...현명한 대응 전략은?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iMBC, 소프트센, 제테마, MP한강, 신라에스지, 그린플러스, 케이엔더블유, 라파스, 유니슨, 동국S&C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6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