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비엘바이오 후속!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지난 16일 BBC의 보도에 따르면 중증 코로나 감염증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옥스퍼드대 연구진의 시험 결과 스테로이드제 덱사메타손이 코로나 사망률을 크게는 35%가량 낮췄다고 보도하였다. 덱사메타손은 관절염 등 다양한 질환에 염증을 억제 하기 위해 쓰이는 약품으로 단기간 국소적 사용시 극적인 효과를 보이지만 장기간 사용 시에는 면역계 억제에서 비롯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 주가 더블로 급등 가능!! 덱사메타손 관련주 TOP3 ▶무료공개
임상 시험은 무작위로 선정된 2104명의 코로나 환자에게 열흘 동안 하루에 한 번씩 6mg의 덱사메타손을 투여하고, 덱사메타손을 투여하지 않은 환자 그룹 4321명과 비교해 결과를 지켜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덱사메타손을 투여하지 않은 환자 그룹과 투여한 그룹을 나누어 사망률을 확인한 결과 덱사메타손을 투여한 환자들의 사망률이 현격히 낮았다. 덱사메타손은 산소호흡기 치료 환자의 사망률을 3분의1, 기타 산소 치료 환자 사망률을 5분의1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 사망률 35%낮춰.. 휴마시스, 알테오젠 후속주 지금확인
☞휴마시스 157% 수익계좌 인증! 덱사메타손 관련주 TOP3 ▶무료공개

그러나 덱사메타손 치료는 호흡 지원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환자들에게는 큰 이점이 없었던 것으로 나타나, 경증 환자들에게는 효과가 크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덱사메타손의 경우 값이 매우 저렴한 염증약에 불과하여 확산 초기부터 사용했다면 무려 5000명 이상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 BBC는 추정하였다.
☞ 덱사메타손 효과 잠재성과 시장 방향성 (확인)
미국에서도 그리하여 염증 약품 또는 덱사메타손과 연관이 있는 주식이 강세를 보였다. 국내 또한 신일제약과 부광약품등 관련성이 있는 회사 위주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아직까지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차기 관련 주식들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휴마시스 후속주 알테오젠! >> 25%급등 축 >>후속주는? ▶무료공개
코로나 사망률 35%낮춰.. 휴마시스, 알테오젠 후속주 지금확인
☞휴마시스 후속주 알테오젠! >> 25%급등 축 >>후속주는? ▶무료공개



☞ 수익나는 투자자 여기다 모였다!! 계좌인증확인하세요 ▶클릭

휴마시스, 알테오젠, 이엔플러스, 씨젠, 에이비엘바이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