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비엘바이오 후속!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에이비엘바이오가 BIO USA에 참가해 자사 플랫폼 기술 및 파이프라인 기술이전 논의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에 강세다. 현재 에이비엘바이오와 논의를 진행 중인 15여개의 파트너사는 모두 글로벌 상위 20위 권에 속하는 빅파마들이다.
☞ 인체 임상 진입이 가장 빠를 것으로 보이는 국내 개발 코로나19백신 기업 이곳은?(무료)

회사측은 “이들 빅파마 중 일부는 BBB 기술 개발 및 도입을 위해 전담부서를 설치할 정도로 혈액뇌관문을 통과하는 BBB셔틀 플랫폼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상훈 에이비엘바이오 대표는 “글로벌 빅파마들과의 협상이 순항 중”이라며 “Grabody-B 플랫폼의 확장성에 기반한 복수의 기술이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급등 예상,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제약주 TOP 10(무료)

현재 이러한 상황에서 바이오 제약 관련 회사 중 코로나19 DNA 백신 ‘GX-19’의 임상을 위한 원제의약품 및 완제의약품 생산을 완료한 기업이 있다. 특히 현재 이 기업은 기타 상장사들과 협업을 통해 백신 개발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국내 타 기업과 전략적 협력을 통해서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에 힘쓰고 있다. 단기간적으로는 백신 개발에 힘을 쓸 뿐 아니라 장기적인 사업 구성도 갖추면서 헬스케어 산업영역의 핵심역량을 도모하고 있다.
해당 종목이 궁금한 투자자라면 지금바로 아래링크를 클릭, 후속주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 주가는 아직도 바닥!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 엔지켐생명, 에이비엘바이오, 셀트리온, 현대약품, 코오롱생명 all 초급등▶!! 후속종목은?? (받아보기)
코로나19 항체 개발 속도전…변종 바이러스 무력화 ‘이 종목’


☞ 엔지켐생명, 에이비엘바이오, 셀트리온, 현대약품, 코오롱생명 all 초급등▶!! 후속종목은?? (받아보기)

엔지켐생명과학, 에이비엘바이오, 삼성바이오로직스, 현대약품, 진원생명과학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