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표한 미국 5월 고용지표 개선 소식이 시장에 호재로 작용했다. 그 동안 하반기에 들어서나 고용이 살아날 것이라는 전망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던 와중에 미국의 5월 고용지표가 개선을 보이면서 보다 빠르게 지수가 회복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이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깜짝 호재임에도 불구하고 고용시장이 개선세를 이어갈지는 좀 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주장하고 있다. 또한 아직도 글로벌 시장에 남아있는 악재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투자하는데 있어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한다.
호재와 악재가 공존하는 시장에서 상승할 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이 이처럼 글로벌 시장을 파악하고 국내 주식시장에 상관관계를 찾아 투자하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주비서’에서는 인공지능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상승확률이 높은 종목을 추천하고 공시나 특이사항 등이 발생할 때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호재와 악재가 공존하는 시장에서 상승할 종목은



‘주비서’는 리스크가 적은 우량종목을 추천할 뿐 아니라 투자자별 성향에 맞춘 종목 진단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장 변동 상황을 발빠르게 감지해 명확한 매매타이밍도 알려주고 있다.


현재 주비서를 신청하시면 5만원 상당의 정보서비스를 한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 외롭게 하는 투자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주비서와 함께 성공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자 관심 종목]
아미노로직스, 신신제약, 티움바이오, 에이비엘바이오, 로보로보, 진원생명과학, 삼성바이오로직스, 두산퓨얼셀, 삼성중공업, 이지바이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