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가는 아직도 바닥!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국내증시가 여전히 세계 금융시장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국내진단키트의 기술력과 보급력을 통해 빠르게 코로나 19 대처를 해나가면서 불확실성이 다소 해소된 것으로 판단된다. 물론 아직 글로벌적 시각으로 보면 코로나19는 앞으로도 오래 지속 될 확률이 많고 그로 인하여 대한민국 제약 바이오 기업들의 재평가가 이루어 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급반등 예상,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제약주 TOP 10(무료)
특히 세계 인구 2위인 인도에서 확진자 증가 속도가 이탈리아를 추월하였다. 5월 말 다시 진단키트 및 백신주들에 세계적인 관심이 쏠릴 수 있고, 코로나 백신에 대한 임상과 연구가 어느정도 진행된 만큼 실질적인 관련 회사들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판단된다. 더군다나 미국의 모더나가 임상 1상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면서 글로벌 시장에 영향을 주는 만큼 모더나와 같은 긍정적인 연구 결과가 나타날 수 있는 기업이라면 그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될 확률이 높다.
☞ 인체 임상 진입이 가장 빠를 것으로 보이는 국내 개발 코로나19백신 기업 이곳은?(무료)
현재 이러한 상황에서 바이오 제약 관련 회사 중 코로나19 DNA 백신 ‘GX-19’의 임상을 위한 원제의약품 및 완제의약품 생산을 완료한 기업이 있다. 특히 현재 이 기업은 기타 상장사들과 협업을 통해 백신 개발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국내 타 기업과 전략적 협력을 통해서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에 힘쓰고 있다. 단기간적으로는 백신 개발에 힘을 쓸 뿐 아니라 장기적인 사업 구성도 갖추면서 헬스케어 산업영역의 핵심역량을 도모하고 있다.
해당 종목이 궁금한 투자자라면 지금바로 아래링크를 클릭, 후속주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 주가는 아직도 바닥!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백신주의 패러다임 변화에 주목하라! 파미셀, 명문제약 후속 종목은?
http://www.x1.co.kr/ad/?seq=10798
백신주의 패러다임 변화에 주목하라! 파미셀, 명문제약 후속 종목은?

일양약품, 남영비비안, 씨젠, YBM넷, 샘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