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수주 독식한 천원대 황금주!

# 이번주 대형사고 터집니다! 빠르게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오늘 공략주] 언텍트(비대면) 디지털경제 정책 수혜 터진 천원대 황금주 찾았다!



이 코너를 통해 강력 추천드린 직후 800% 급등한 “케이엠더블유”, “300% 신풍제약”,“200% 알서포트”, 웰크론



그리고 치료제 원료 대박 터진다고 3주내내 추천 드렸던 “파미셀 (300%)”, “KH바텍(300%)”, 비트컴퓨터, 1000% 에이치엘비를 놓친 분들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잡아 두셔야 합니다.



지금 이 종목은 언론사는 물론이고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잘 모르고 있는데,



여기에 거대 큰 손 매집까지 끝난 신호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종목 보안상 더 세부적인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이 종목이 바로 터질수 밖에 없는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합니다.



오늘 종목! 삼성을 비롯한 애플, 구글등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수십년째 개발하고 있는 400조 시장의 *** 관련 핵심 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는 대 이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한해 매출만 수백조에 달하는 세계 1위 기업과 독점계약에 성공하며,



지금 이 분야에서 나오는 9조원대 수주를 거머쥐는 전대미문의 사건을 터트리고 있기 때문에, 이제 곧 여기에 관련된 조그만한 재료라도 수면에 노출되는 날 에는 정말 추격매수도 불가능 할 것입니다



게다가 차트의 흐름마저 800% 날아간 ‘케이엠더블유‘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에,



성 발 언텍트 디지털경제 수혜 대장주로 올라서고 있는 지금 당장 상한가 문닫고 날아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는 것을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10만원 하는 종목이 20만원 올라가기는 힘들지만, 2~3천원짜리 종목이 1만원~2만원 가기는 아주 쉽습니다.



이렇다 보니~ 수급세력은 실적과 메가톤급 재료가 숨어있는 이런 저가주를 소리없이 매집해서, 순식간에 수백% 시세를 터트리고 있음을 잘 알고 계실겁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요즘 제일 잘 나가는 숨은 언텍트(UN-TACT)관련 몇천원대 핵심 기술주에, 실적은 분기별 기록을 갈아치울 상황이다 보니,



뒤늦게 눈치챈 기관과 국인이 딱 1달일만에 100만주를 매집 하면서 블랙홀처럼 지분을 빨아들이고 있어, 이제 주가급등은 시간문제로 보입니다.



정말 시간이 없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이원컴포텍’ 때처럼 주포들의 엄청난 매집으로! 물량의 씨가 말라가는 긴박한 상황이니! 이번 종목도 터지기 전에 물량부터 잡아두시고 꼭 부자 되세요!





국내 경쟁사 전무(全無)! 천문학적 수주 폭발한 황금주! 아래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지금 사두면 큰돈 될 6월 Best종목!! (종목확인 클릭)





<오늘의 추천종목>
– 3000% 터지는, 몇천원대 황금종목!
– 언텍트(비대면) 정책 1등 수혜! S사 독점수주 폭발!
– 적자때 보다 낮은 대 바닥, 1/5 극 저평가!



[관련종목]
코디엠/남선알미늄/에스맥/에넥스/이월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