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첩산중(疊疊山中) 현 증시의 돌파구는 과연 없는 것일까? 종합주가지수만 보면 그 해답을 찾아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 난국 속에서 레버리지 투자를 통해 계좌수익을 지켜내는 투자자들이 있다는 후문이 들린다.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스탁론”을 어떻게 활용하기에 수익을 지켜낼 수 있다는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직접 와우스탁론 담당자와 일문일답을 나누어 보았다.

문) 간략한 업체 소개를 해달라
답) 개인투자자도 시장의 승리자가 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임직원 모두가 한 분의 고객을 위한 서포터가 되자는 슬로건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미 다년간의 운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상품개발과 서비스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문) 지금과 같은 약세장에서도 수익실현이 가능한지?
답) 지수의 하락은 모든 시장참여자들에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하락장 속에서도 개별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섹터를 공략함으로써 수익실현이 가능하다는 것을 당사 고객 분들을 통해 경험하고 있다.

문) 와우스탁론에 대한 장점은 무엇인가?
답) 투자의 선택과 결과는 투자자 본인의 몫이지만, 와우스탁론은 그 선택의 폭에 방해 받지 않도록 제한종목을 최소화하여 운영 중이며, 한도내에서 자유로운 출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마이너스식 상품 운영을 통해 탄력적인 투자운영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이러한 고객지원방침들이 계좌수익의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문)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는가?
답) 보편적으로 레버리지 투자는 위험하다라는 인식이 많다. 하지만 투자자 본인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전략적인 성공투자로 만들어 낼 수도 있다. 와우스탁론에서는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가 전담배정 되어 응대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대표 스탁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현대로템(16,350 +2.19%) 덕양산업(1,045 +0.48%) 인지컨트롤스(4,120 0.00%) JW중외제약(37,900 +6.16%) 체시스(2,540 +5.83%)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