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수혜주와 경기재개 수혜주의 시소게임, 그 승자는?

바야흐로 언택트 시대다. 코로나19(COVID-19)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아직 유지되고 있다. 온라인 소비, 사이버교육, 심지어 인터넷 채용까지 아직 우리 사회에는 일명 ‘언택트(un+contact 비접촉)’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주식 시장에서는 경기재개에 대한 선반영이 이뤄지고 있다.
☞ 개별주 장세, 시세분출 임박 테마/업종 공개(무료)

2020년 1인 가구 비중이 30%에 이를 만큼 1인 가구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코로나19사태로 생필품 사재기가 이어지면서 음식료주도 큰 관심을 받았다. 1분기 코로나19의 영향이 불가피하나 비용 효율화로 인해서 매출액 감소 대비 영업이익은 양호할 전망이다. 또한 미국과 해외의 코로나 임상 기대감이라는 재료로 상승한 시장은 말 그대로 치료제에 대한 기대감이지 아직까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종식을 선언한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경기재개와 코로나 수혜주는 상반된 흐름을 나타내면서 순환매 장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 개별주 장세, 경기재개 수혜주 vs 코로나 수혜주 (무료)

개별주 초급등 장세속, 수익에 목마른 투자자라면 지금바로 아래링크를 클릭, 후속주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엑스원은 한국거래소 자회사 KOSCOM의 모의투자시스템을 활용, 검증된 전문가를 선별하고 있다.

▶[POINT] 편안히 기다리면 수익은 따라옵니다. 기업실적 기반한 유망주 TOP3 (확인)


[수급株] 코로나 수혜주 VS 경기재개 수혜주의 시소게임, 그 승자는?
일 수익폭발중! 매매일지더보기(클릭)


[수급株] 코로나 수혜주 VS 경기재개 수혜주의 시소게임, 그 승자는?
일 수익폭발중! 매매일지더보기(클릭)


한국전자인증, 엘앤에프, 안트로젠, 남선알미늄, 라온시큐어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