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사회 구조가 재편됨에 따라 이 기회를 빌어 새로운 투자처를 모색하려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고 있어 IT와 인터넷 콘텐츠 관련 종목 외 제약·바이오, 친환경 에너지 관련 종목들이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투자전문가들은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해 무작정 투자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조언한다. 코로나19와 같은 상황 속에서도 변동성을 최소화하며 중장기적으로 좋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인지를 살펴봐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ROE(자기자본이익률)가 높고, 부채비율이 낮은 동시에, 이익 안정성이 높은 종목, 즉 ‘수익성·연속성·안정성’이 높은 기업인지를 중점적으로 봐야 한다.


개인 투자자들이 이처럼 안정성 있는 종목을 혼자서 선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매일 아침 안정적인 우량 종목 및 저평가·성장성 중소형주 등을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투자자를 위한 주요 서비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리스크 없는 저평가 우량주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리스크 없는 저평가 우량주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리스크 없는 저평가 우량주는?



주식투자로보비서 ‘주비서’는 리스크가 적은 우량종목을 추천할 뿐 아니라 투자자별 성향에 맞춘 종목 진단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장 변동 상황을 발빠르게 감지해 명확한 매매타이밍도 알려주고 있다.


현재 주비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4월에 이어 5월 특별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장 진행하고 있다. 추천주와 종목 진단 문자서비스를 한달 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주어진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리스크 없는 저평가 우량주는?


[투자자 관심 종목]
국동, 파미셀, 씨젠, 알테오젠, 키이스트, 휴마시스, YBM넷, 에코프로비엠, 태평양물산, 한진칼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