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무궁무진한 성장가능성 ‘넥슨’! 넥슨 대장株가 궁금하다면? (클릭)
넥슨이 자회사 네오플로부터 자회사로부터 1조원 규모의 자금을 빌렸다. 앞서 넥슨은 두 차례 네오플로부터 자금을 대여한 바 있다. 지난 4월8일 3800억원 규모 자금 대여와 지난해 9월 4천억원 단기 차입을 합치면 총 2조원에 달한다. 넥슨은 해당 자금의 용처를 구체적으로 밝히진 않았지만, 업계는 대규모 투자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한다. 넥슨의 대표는 “올해는 우리가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에 더욱 투자해 ‘초격차’를 만들어 내보려 한다”라며, “26주년인 올해 2020년은 넥슨의 앞으로 10년을 결정지을 굉장히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POINT]단 하루만 따라오시면 수익가볍게 챙겨갈 수 있습니다! 2차상승 유망주 확인!
한편, 최근 정확한 기업분석을 통한 ‘넥슨지티’ 선취매 성공, 정확한 저점매수로 수익을 기록해내고 있는 곳이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큰 환제다.
해당 전문가는 KOSCOM 모의투자 시스템을 활용, 실제 매매내역을 모두 입증한 바 있으며, 정회원들의 계좌수익 후기도 속출하는 상황이다.
정확한 시황분석과 테마흐름을 파악하기 어렵다면 지금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 종목 수익률과 후속주도종목을 확인해보기 바란다.

▶[POINT]단 하루만 따라오시면 수익가볍게 챙겨갈 수 있습니다! 2차상승 유망주 확인!

넥슨지티, 초록뱀, 디알젬, 톱텍, 비트컴퓨터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