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기자동차 회사 테슬라 주가가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등 2차전지 업황이 회복세를 보이자 국내 주식시장에서도 관련 주식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LG화학/삼성SDI/에코프로비엠 후속 대응전략은?

2차전지 관련 기업들은 수요와 공급 개선으로 하반기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테슬라는 최근 5거래일 동안 562.29 달러에서 745.21로 약 32%가량 급등했다.

김정환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영국, 독일, 프랑스 위주로 전기차 판매 비중이 지난해 1~2%에서 4~7%로 올라 수요가 개선되고 있다"며“유럽 자동차업체들의 상산 재개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도 2차전지 업황에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단번에 계좌 회복할 종목 공개 (선착순 무료)
이처럼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이 급 성장 중이고 국내 2차전지 업계도 활발히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증권가에서는 코로나19사태가 진정되고 난 후 중장기적인 성장성을 가장 빠르게 회복하는 업종은 2차전지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차전지관련주중에 이 종목은 무조건 담아라! (클릭)
한편, 엑스원 전문가들이 2차전지 관련주를 집중매수에 나서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실적개선을 기반으로 시장의 주도주가 될 후속종목이 궁금하다면 지금바로 확인해보기 바란다.

▶2차전지관련주중에 이 종목은 무조건 담아라! (클릭)

2차전지株 업황회복 전망, 후속공략주 TOP3
▶[수익나는 투자자 여기 다 모였다! ] 연일 쏟아지는 계좌인증! (확인하기)


파미셀, 에코프로비엠, 삼성전기. 대아티아이, 일진머티리얼즈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