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대북테마 관련주 급등 예견 적중, 수익률 공개! 후속 ‘이 종목’ ▶긴급공개 (선착순5명)
21대 총선이 여당의 압승으로 막을 내리면서 남북경협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비례 위성 더불어시민당은 전체 의석의 5분의 3인 180석을 얻어 압도적 다수당이 됐고 제1야당인 미래통합당과 비례 위성 미래한국당이 뒤이어 103석의 견제력을 확보했다. 민주당의 승리로 현 정부가 지속적으로 추진했던 남북 관계 회복에도 청신호가 켜질 것이라는 전망 속 남북경협 관련 기업의 수혜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POINT]지금 아니면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대북테마주! 매수시점 공개! (여기클릭)
한편, 최근 대북테마 관련주의 선취매에 성공, 정확한 저점매수로 수익을 기록해내고 있는 곳이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큰 환제다.
해당 전문가는 KOSCOM 모의투자 시스템을 활용, 실제 매매내역을 모두 입증한 바 있으며, 정회원들의 계좌수익 후기도 속출하는 상황이다.
시장예측하기 어려운 대북테마주의 대응이 어렵다면 지금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 후속 주도종목을 확인해보기 바란다.
▶[POINT] 아난티 급등 예견 적중, 수익률 공개! 후속 ‘이 종목’ ▶긴급공개 (선착순5명)
“남북경협주 주목!” 아난티 놓쳤다면, 후속주 TOP3 공개!


아난티, 좋은사람들, 두산솔루스, 코오롱생명과학, 전파기지국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