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카톡방’, 완전 무료화 발표

10년 넘게 자리를 지켜오며 높은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는 탑TV가 주식카톡방을 완전 무료화 한다고 선언했다.

■탑TV 주식카톡방 선착순 무료입장하기 <클릭>

탑TV는 타사와는 차별화 된 특별한 주식카톡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으로는 무엇 보다 유망종목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다. 전문가 1명이 주관적으로 선정하는 추천주가 아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TV출연 전문가들이 의견을 합쳐 선정하는 유망주다.

‘주식카톡방’, 완전 무료화 발표


때문에 더욱 높은 확률로 상승세를 기대할 수 있다. 탑TV에서 그 동안의 추천종목 데이터를 도출 한 결과 76.2%의 높은 확률로 주가의 등락을 예측했다.

이 밖의 특징으로는 무료로 운영된다는 점이다. 타 서비스와 다르게 기간제한 없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보탬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 탑TV 주식카톡방 추천종목 받기 <클릭>

탑TV의 주식카톡방은 실제 주식고수들이 어떤 종목으로 수익을 내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무상으로 운영되는 주식카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초보자들도 고수들의 투자정보를 직접 확인하며 손쉽게 수익을 낼 수 있게 된다.

■ 장세무관 완벽대응! 탑TV 주식카톡방 추천종목 받기 <클릭>

주식카톡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상승유망주와 매수가,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을 제공 받게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최근 핫이슈 종목
진매트릭스, 셀트리온, LG화학, 진원생명과학, 진양제약, 신풍제약, 프로스테믹스, SV인베스트먼트, 현대차, 비씨월드제약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