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 에이치엘비 능가할 세계 최초 바이오주!!

2월에 추천드린 신풍제약, 대성엘텍 연속 상한가 폭발! 오늘 종목도 반드시 잡아두세요!!



기억하십니까? 지난해 독보적인 항암치료제 개발에 성공했다며, 목이 터지도록 강조드렸던 ‘에이치엘비’가 무려 800%라는 엄청난 급등을 기록했고,



췌장암의 완치가 가능한 신개념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현대바이오’ 역시 400%의 급등을 쏘아 올렸는데요.



바로 오늘! ‘에이치엘비’와 ‘현대바이오’를 능가할 독보적인 신약 개발 성공으로, 또 한번의 급등랠리가 임박한 단돈 2천원대 ‘초특급 바이오주’를 발굴하여 긴급 제시합니다.



오늘 종목! 이름조차 생소한 대한민국 Bio 벤처기업이 100조원대 글로벌 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 대사건을 터트렸는데요.



이번 신약은 기존 치료제의 부작용을 완벽하게 개선시킨 놀라운 효능으로,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40개국 특허를 단번에 취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동사의 신약을 눈독들인 글로벌 1위 기업은 천문학적인 계약금을 제시하며 공동임상을 위한 합작회사를 설립했고,



해외 경제대국 정부로부터는 전액에 가까운 임상비용을 지원받으며 글로벌 임상 3상에 돌입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까지 벌어졌는데요.



또 한가지 주목해야 할 사실은! 세계 최대 의료시장인 미국 진출을 위해 현지 최고의 바이오 연구소와 협약을 맺고 FDA 판매승인 막바지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는 겁니다.



이미 눈치빠른 주포들이 수백만주의 물량을 싹쓸이 매집하며 폭발 시기만을 조율하고 있는 모습인데,



차트의 흐름마저 800% 날아간 에이치엘비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에 당장이라도 재료 터지며 날아갈까봐 차트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단언컨대! 오늘 종목이야말로 2020년 최고의 돌풍을 일으킬 바이오 황제주라 확신하니, 지금 당장 종목부터 확인하고 물량 꼭!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단돈 2천원대! 세계 최초 바이오 황제주! 아래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4300→ 1 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100조 시장 석권할 세계 최초 신약주!! (종목확인 클릭)






<오늘의 추천종목>
- 100조 시장 석권할 세계 최초 신약!
- 글로벌 임상 3상 막바지!
- FDA 판매승인 임박!
- 현 주가 단돈 2천원대 대바닥 자리!




[관련종목]
EDGC/비씨월드제약/대성파인텍/동양/메디아나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