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추천해주는 “주식카톡방”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다.

평범한 주식카톡방이 아닌 압도적인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 유명 카톡방이 평생무료로 운영된 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개인투자자는 물론 증권사 직원, 주식고수들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기간제한, 이용료 없는 무~제한 주식카톡방 “공짜” (클릭)
“소식들었어?” 평생무료 소식에 붐비는 ‘주식카톡방’

한국TV 주식카톡방은 최근 수익만 해도 라온피플 42%, 중앙에너비스 54%, 센트랄모텍 62% 등 나열하기 힘들정도의 수익이 쏟아지고 있다. 최정상급 전문가들이 직접 추천주를 주기 때문에 주식초보들도 리딩대로 매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더 많다는 평이다.

■요금걱정 없이 평~생 무료로 주식리딩 받으세요 >> (클릭)

무료 추천주들이 이런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는 이유는 유능한 전문가들의 종목 선정 능력에 있다. 투자자격증을 보유한 MBA출신부터 증권사 수익률대회 1위까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들이 선정한 종목들이기에 상승 확률이 배로 높아지는 것.

■종목추천, 매수가, 매도가 전~부 알려주는 주식카톡방 >> (무료입장 클릭)

한편 업계 관계자는 “카카오톡 주식방을 활용하면 무료 추천주로도 얼마든 수익을 낼 수 있다”, “개인투자자라면 절대 놓쳐선 안되는 서비스” 라며 자신감을 표현하기도 하였다.
최근 불안정한 장에서 힘들었 던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한국TV의 주식카톡방의 도움을 받아보자. 시장과 상관없이 편안한 주식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핫이슈 종목
오공, 투비소프트, 손오공, 서울식품, 진원생명과학, 한진칼, 한익스프레스, 동방, 에이치엘사이언스, 대림제지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