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160조 항암 신약 시장, 초대형 신약개발 긴급 정보 입수 확인 (종목 보기)

코로나 악재로 뒤덮인 우리 증시에서 코로나 치료제와 더불어 제약·바이오 업종이 다시 한 번 주도주로 부상할 수 있을지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 사유가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사유로 분석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바이오 대표 기업의 강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효과, SK바이오팜의 공모 절차 돌입 등이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기폭제 역할을 할지 주목된다.

▶▶[단독] “美 시장 진출” 90조 FDA 임상 허가 세포개선 기술수출 제약株 (공개)

[2020년 바이오 유망주]
삼성바이오로직스: 지난해 4분기 깜짝 실적을 달성하며 주가에 탄력이 붙었다. 지난 23일 종가는 48만3000원으로, 52주 최고가(종가 기준)를 경신했다. 지난해 8월 연중 최저점과 비교하면 딱 2배 가격이다. 깜짝 실적에 호응이라도 하듯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KTB투자증권, 유진증권, 유안타증권, 대신증권, 삼성증권 등 여러 증권사는 나란히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한 목표주가를 높였다.

셀트리온: 선민정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셀트리온의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을 3411억원, 영업이익을 1254억원으로 추정했는데,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41%, 185% 증가한 수치다. 선 연구원은 "2019년 3분기부터 시작된 셀트리온의 고성장이 4분기에도 계속된 것으로 추정된다"며 "2020년 공장 생산능력 확대와 가동률 상승으로 셀트리온의 고성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분석했다.
▶▶ 임상 3상 성공 임박… FDA 판매 허가 ‘이 곳’ 시세 폭등 전 극비 긴급 공개 (클릭)

바이오 대표 기업인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의 강세는 바이오 업종 전반의 투자 심리를 끌어올릴 수 있는 기폭제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설 이후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현재 엑스원 공개방송에서는 이러한 2020년 실적 개선 백신 관련주 3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2020년 주식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고있는 개인 투자자분들이라면 엑스원 증권방송에서 함께하시기 바란다.

▶▶ 임상 3상 성공 임박… FDA 판매 허가 ‘이 곳’ 시세 폭등 전 극비 긴급 공개 (클릭)

오공, 손오공, 삼성전자, 셀트리온헬스케어, 삼성바이오로직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