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차단중심 방역체계 개편
-테마상 종목 차별화 심화, 수급주에 주목전략이 유효

▶[POINT]마스크 관련주 <120% 급등 예견>후속 ‘이 종목’ ▶긴급공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급격히 늘면서 잦아드는듯했던 마스크/에탄올/온라인교육 관련주의 급등세가 재현되고 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실적 개선 기대감이 작용하고 있다. 코로나19는 아직 별다른 치료법이 나오지 않은 상태다. 예방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데, 손을 잘 씻고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다. 이에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마스크를 생산·판매하자마자 품절 되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 [POINT]손소독제 품귀, 손 소독제 ‘이 종목’ 24일 상한가 도달 가능성 높아..!!

◈ 코로나관련주로 누적수익 500%달성 전문가! 금일 엑스원공개방송입장하세요!◀

"코로나 치료제"-상한가 진입할 [숨은 수혜주] 대기중!

◈ 폐렴테마주로 매일대박수익/ 매매일지,모의투자 전격공개◀

이 가운데 라이브파이낸셜의 자회사 ‘이 종목’은 3월 코로나19전용 손 소독제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상승세가 강하다. 오는 3월 바이러스 소독제 전문기업 씨엘팜텍과 개발하고 있는 코로나19 전용 손 소독제의 출시에 사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종목’의 코로나19 전용 손 소독제는 3건의 AI 및 구제역 소독제 관련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는 씨엘팜텍과 함께 개발해 기존 손 소독제 제품보다 한 단계 높은 기능을 가진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오공 놓쳤다면 ‘이 종목’은 붙잡고 올라가자! ◀

엑스원 복부인전문가는 21일(금)에도 모나리자, 오공, 진원생명과학,인성정보를 매매/ 해당매매일지까지 낱낱이 공개한 바있다.

코로나19 관련 종목 적중한 전문가가 금일 공개방송을 진행하오니, 후속주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엑스원을 방문해보자. 네이버에서 '엑스원 주식' 검색하여입장이 가능하다.

◈ 코로나관련주로 누적수익 500%달성 전문가! 금일 엑스원공개방송입장하세요!◀

◈ 폐렴테마주로 매일대박수익/ 매매일지,모의투자 전격공개◀

케이엠, 신풍제약, 한국알콜, 모나리자, 오공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