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자 1명, 대구 확진자 폭증, 국내 확진자 총 104명
-테마상 종목차별화 심화, 수급주에 주목전략이 유효

▶[POINT]마스크 관련주 <120% 급등 예견>후속 ‘이 종목’ ▶긴급공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급격히 늘면서 잦아드는듯했던 마스크주 급등세가 재현되고 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실적 개선 기대감이 작용하고 있다. 코로나19는 아직 별다른 치료법이 나오지 않은 상태다. 예방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데, 손을 잘 씻고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다. 이에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마스크를 생산·판매하자마자 품절 되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 [POINT]손소독제 품귀, 손 소독제 ‘이 종목’ 21일 상한가 도달 가능성 높아..!!
20일 코로나19의 대구, 경북 지역감염으로 퍼지면서 마스크주 뿐 아니라 손 소독제의 주가도 고공 행진 중이다. 이 가운데 라이브파이낸셜의 자회사 ‘이 종목’은 3월 코로나19전용 손 소독제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상승세가 강하다. 오는 3월 바이러스 소독제 전문기업 씨엘팜텍과 개발하고 있는 코로나19 전용 손 소독제의 출시에 사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종목’의 코로나19 전용 손 소독제는 3건의 AI 및 구제역 소독제 관련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는 씨엘팜텍과 함께 개발해 기존 손 소독제 제품보다 한 단계 높은 기능을 가진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 폐렴테마주로 누적수익률 300% 매매일지 전격공개◀

[코로나19] 확진자 대폭증가, 후발주 지금 적극매수!


엑스원에서는 증권사 리포트 분석과 함께 기업 탐방 그리고 AI 머신 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추천주를 포착해주고 있다. 오늘의 추천주도 알고리즘 시스템에서 반승 예상 1위 종목으로 꼽힌 종목이다.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엑스원은 한국거래소 자회사KOSCOM의 모의투자 시스템을 도입, 실전매매검증을 통해 수익률이 입증된 전문가 위주로 추천해주며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길잡이가 되고 있다. 코로나19 관련 종목 적중한 전문가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엑스원을 방문해보자.
▶상한가 종목 오늘까지 무료 공개! 선착순 5명!
◈ 폐렴테마주로 누적수익률 500% 매매일지 전격공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