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삼성전자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에서 갤럭시S20, Z플립
–올해 5G가입자 1000만 시대를 견인하는 핵심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기대
☞ 5G 관련주 최고점 아직 한참 남았다! 무조건 上한가 기대 종목 확인하자!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작) 미국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를 열고, '갤럭시 S20'와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 최신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Galaxy Buds+)'를 공개했다. 세 모델 모두 최신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며, 더 빠른 네트워크 접속 시간과 데이터 속도를 자랑하는 최신 5G 표준인 단독모드(Standalone)를 지원할 예정이다. 그 결과 5G 관련주의 긍정적 전망이 예상된다.

☞【POINT】 종목 선정이 중요한 시기, 2020년 매수기회! 5G 통신장비주 BEST5 (선착순 10명)

이에 따라 통신장비 주가가 상승 중이다. 이는 스프린트와 T모바일 합병에 따른 수혜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주요 외신에 따르면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연방법원은 T모바일과 스프린트의 합병금지 청구를 기각했다고 보도했다. 이는 미국 통신시장이 3강 체계로 바뀐다는 것을 의미한다.
▶5G 재반등기지개! 이노와이어리스 후속/ 최소 2배 상승 종목 받아보기 (클릭)

양사가 합병한 후의 통신시장점유율은 29.9%다. 이는 버라이즌의 34.9%, AT&T의 33.8% 다음으로 높은 수준이다. 이에 따라 미국 통신 3사의 5G 투자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준섭 KB증권 연구원은 “T-모바일은 합병 후 비전을 발표하면서 향후 5G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며 “합병으로 인해 5G 관련 사업모델이 재부각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POINT】 5G 통신장비 매출 증가 영업이익 83%증가한 ‘이 종목’은? (여기클릭)

이 가운데‘이 종목’은 5G 무선통신장비용 부품 매출의 증가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2일 공시를 통해 2019년 매출액 210억 원, 영업이익 28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약 21% 성장했으며 영업이익은 약 83% 증가했다. 회사는 작년 실적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5G 통신장비용 부품매출의 증가를 꼽았다.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통신장비용 부품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5% 증가했다. 특히 5G 통신장비용 부품 매출이 129% 증가하며 전체 실적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관계자는 “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5G 투자가 본격화되면 회사의 실적도 보다 큰 폭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1000만 시대를 이끌 5G 관련주! 이 종목만큼은 꼭 잡자! (선착순 5명)

▶빛보다 빠른 속도로 오른다 지금 사야할 5G 관련주 (확인)

#모나미 #바른손이앤에이 #이노와이어리소스 # 삼성전자 #신성통상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