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핵심유망주 투자전략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사태에 국내 주식시장이 휘청이며 투자심리를 위축시켰다. 새해 들어 상승세를 보이던 주식시장은 단기 급등 피로감까지 겹쳐 큰 폭 조정을 받다 반등세로 돌아섰다. 하지만 우한 폐렴 사태 전개에 따라 언제 다시 급락세로 돌변할지 모른다. 그만큼 과거 어느 때보다 대응하기 힘들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이런 시장 상황에서 라이언투자자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10일부터 14일까지 한 주간 와우넷 파트너가 총출동해 와우넷 스페셜위크 ‘위기를 기회로’ 대박천국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홀짝박사 김문석 대표를 비롯해 한동훈, 송관종, 김병전, 감은숙, 임종혁, 박창윤, 이상로, 박찬홍, 양태원, 안인기, 곽지문, 김동엽, 류태형, 권태민, 이동근, 윤유석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가 매일 오후 9시부터 밤 12시까지 라이언투자자들을 위해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을 집중 분석하고 현 시장에 현명하게 대응할 방법과 유망주를 찾아본다.

와우넷은 같은 주간에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연 파트너들의 장중 공개방송이 같은 날 진행되고, 당일 출연 파트너가 엄선한 ‘핵심 유망주 투자전략’을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와우넷에 회원 가입하고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김문석 대표가 제공하는 실시간 증권투자 정보를 2주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