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생각과 사물의 기능을 새로운 가치로 연결하는 기업
텔레필드(091440)
1월 리포트


* 월간 주가 및 거래량/수급동향(주가는 종가기준, 투자자별 순매수는 금액기준)
[IR뉴스] 텔레필드 월간리포트
* 12~1월 기업 주요 소식

- 임직원 연말 후원성금 전달(12/26)
; 당사는 지난 2019년 연말 당사 경영이념의 하나인 “사회적 봉사” 실천을 위해 창립 이래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는,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설정하여 기탁하는 “끝전운동”을 지속했다고 밝혔다. 이를 토대로 지난 2019년에는 총 6개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총 830여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해 12월 13일에는 성남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성금을 전달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사회복지 단체를 통해 소정의 성금을 기탁하는 등 훈훈한 온정을 나누는 노력을 지속했다.

- KT와 57억원 규모 재난안전 통신망 구축 2단계 계약 체결(12/30)
; 당사는 지난 12월 30일 KT와 국가재난안전 통신망 2단계 구축을 위한 57억원 규모 장비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KT가 지난해 2월에 수주한 재난망 1단계 구축사업의 후속 추진사업으로 대구지역과 호남지역을 대상으로 한 사업이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해 추진하는 본 사업은 경찰,소방,지자체,해경,군,의료,전기,가스 등 8대 분야 33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 전국적인 재난안전통신 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까지 재난안전통신망을 구축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운용 및 유지보수를 시행하는 사업이다. 이중 당사가 참여중인 사업은 KT가 수주한 구역을 대상으로 전체 사업 규모 약 73억원의 재난안전통신 백홀전송망 구축사업이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