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 "특급재료" 터지는 바이오 황제주!!
오늘 종목 한마디로 정말 엄청납니다!!



단 한방으로 1년 수익을 만회할 메가톤급 신약관련 재료주이니 반드시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종목은 언론사는 물론이고 대한민국에서 최고라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도 거의 모르고 있는데,



여기에 대대적인 큰손 매집까지 끝났기 때문에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조만간 전세계 의학계와 약학계가 발칵 뒤집어 집니다!!



왜냐하면 이름조차 생소한 대한민국 바이오 벤처기업이 ***증 치료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미국 정부로부터 수백억대 보조금까지 지원받으며 “독점계약”을 체결하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벌어졌기 때문인데요.



최근 이 기술 하나만으로, 미국 정부는 물론 글로벌 TOP 제약사 3~4곳과 초대형 계약을 연이어 체결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더욱 기막힌 사실은! 임상 3상 완료가 임박한 이 시점에, 연 매출의 7000%가 넘는 메가톤급 계약까지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긴급 입수했는데요.



워낙 쉬쉬하며 노출을 숨겨왔던 재료인지라 현재 주가는 수천원대 대바닥 자리에 응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때문에 이번 재료가 공개되는 즉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주 동안은 매도세 없이 줄상한가 랠리만 보여 줄 것이 뻔합니다.



정말 시간이 없습니다! 오늘 터질지 내일 터질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인 만큼! 서둘러 종목부터 확인하시고, 반드시 포트에 편입해두시기 바랍니다.





세계 최초 신약 개발 성공한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4300 → 1 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1년 수익 한방에 만회할 메가톤급 신약재료주! (종목확인 클릭)




<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 최초 *** 신약 개발 성공!
– 미국 정부와 독점계약 체결!
– 글로벌 TOP 제약사 3~4곳과 초대형 계약 폭발!
– 연 매출 7000%짜리 메가톤급 계약 또 터진다!



[관련종목]
루미마이크로/엔케이물산/KPX생명과학/뉴보텍/케이엠제약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