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5 STOCK에 없는 두가지, NO 회원가입, NO 결제!
▶ 매일 AI가 추천하는 상승 종목 겟!
▶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콘 100% 증정 아이스크림 겟!
▶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도 겟!

AI주식정보 서비스 Hi-5 STOCK에는 두 가지가 없다. 바로 회원가입과 유료 결제이다. 대부분의 AI주식정보가 유료로 서비스되는 것과는 상반된다.

Hi-5 STOCK은 AI주식정보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유료 결제없이 사이트 방문만으로 AI가 예측하는 상승종목과 AI가 분석하는 종목정보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매일 아침이면 AI 알고리즘 분석된 상승 예측 종목이 발생된다. AI예측은 무료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익률과 적중률로 이용자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AI예측 달성 종목들은 원풍물산 (+18%) 필룩스(+29%), 현성바이탈(+13%), 조광ILI(+22%) 등이 있다.

또한 AI예측의 목표상승률인 +10%이상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예측된 대부분 종목들이 +상승률을 보이며 AI의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 AI 예측 바로가기> https://radarstock.co.kr:510/hi5Stock/index.do
(Hi-5 STOCK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입니다.)

‘Hi-5 STOCK’에서 추천하는 상승 종목 겟! 배스킨라빈스도 겟!


또한 AI종목홈에서는 코스피 코스닥 전종목에 대한 AI매매신호, AI데이터분석, AI속보의 정보를 제공한다

AI매매신호는 실시간으로 분석되는 종목 매수/매도 신호로 정확한 가격과 포지션으로 살까? 팔까? 고민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고 있다.

또한 AI데이터분석은 매매동향과 시세변동에서 쉽게 알 수 없는 긴 시간의 큰 흐름에 대해서 알려주는 숨은 정보 서비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적, 수주, 공시, 수급 등의 데이터를 빠르게 수집하고 실시간 분석으로 제공하는 AI속보는 개인투자자들의 투자비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이다.

Hi-5 STOCK의 모든 정보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결제없이 웹페이지 방문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이용할 수 있다.

■ Hi-5 STOCK 바로가기>
https://radarstock.co.kr:510/hi5Stock/index.do
(Hi-5 STOCK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입니다.)

‘Hi-5 STOCK’에서 추천하는 상승 종목 겟! 배스킨라빈스도 겟!


Hi-5 STOCK에서는 쏟아지는 관심에 감사드리는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콘 당첨자 중 10명을 별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도 중복 증정한다.

Hi-5 STOCK 방문 즉시 이벤트 배너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서비스 및 이벤트 문의 : 02-2174-6446 serviec@thinkpool.com

■ Hi-5 STOCK 바로가기>
https://radarstock.co.kr:510/hi5Stock/index.do
(Hi-5 STOCK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입니다.)

[Hi-5 STOCK 추천 종목]
국일제지, 선데이토즈, 뉴프라이드, 윌링스, 에스에너지, 인트로메딕, 플레이위드, 오성첨단소재, 서진시스템, 씨트리

주식승부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