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매도와의 싸움에서 분명 이길거라고 확신합니다!”

제약.바이오의 투심이 하루가 멀다하고 꺾어지는 국내증시에서 유일하게 희망이 되고 있는 종목이 있습니다. 글로벌 임상시험 탑라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미국국립보건원(NIH)의 학회나 학술지를 통한 발표만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매도에 의해 큰 변동성을 겪은 파란만장한 종목이지만 집중추적만 잘 되어 있는 투자자만이 이길 수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확실한 기업’ 딥스터디로 집중매수 “결실은 크고 달다!”
. ‘와이엠티’ 매수평균가 17,500원 → 고점 30,000 (+71% ↑)
. 유일하게 상승하는 제약.바이오 ‘메지온’ 매수평균가 88,000 → (+43% 상승중)


▶ 메지온 +332.18% 수익을 만들어준 가을동화의 집중투자 핵심비결 특별 공개!

[3년 집중추적 메지온]“이제 시간에만 투자하면 되는 것 맞습니까?!”


▶ 끝도없는 급락장 공포 “현명한 투자자라면 시장에 순응하십시오” → 극복비결 필독!

내가 알지 못하는 기업은 투자하지 않는다. 반대로 내가 잘아는 기업은 확실히 공략한다.

가을동화님은 20년 이상의 투자경험을 통해 몇 년 전부터는 '공부만이 살길이다라는 '스스로 학습법'을 투자자분들에게 지속적으로 강조 드리고 있습니다.

확실히 기업을 분석하여 좋은 기업이라는 판단이 서면 집중투자를 통해 흔들림 없이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주가가 바겐세일 상태라는 확신만 있다면 주가가 빠져있을 때 물량을 담아두고 기업이 제 가치를 받아 주가가 상승할 때 차익실현을 하자는 것이지요.

하루 하루 일희일비하며, 방황할 것이 아니라, 인내심을 갖고 장기적인 플랜으로 접근하겠다는 마음으로 들어오십시오. 로얄리서치 가을동화님이 그 길을 한발한발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안내해 드릴것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가을동화님의 무료리딩방에 일단 들어와 보시기 바랍니다.

▶ 숨겨진 실적성장주 → 제대로 된 투자 지금부터라도 시작하십시오!

로얄스톡 금일 주목해야 할 종목은 메지온, 파미셀, 프로스테믹스, 메디포스트, 에이치엘비,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동구바이오제약, 안트로젠, 테고사이언스, 바이오솔루션 이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