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bc스탁이 -99%의 손실도 수익으로 바꿔 놓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itbc스탁은 최근 모럴헤저드논란에 쌓인 바이오주 투자자나 작전주, 문자정보를 통한 추종매매가 늘어나면서 손실을 크게 보고 있는 투자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식흑기사 프로젝트’를 통한 계좌회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코오롱생명과학의 인보사 취소사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분식회계 의혹,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의 임상 실패 등의 악재가 나오면서 바이오주는 추락을 거듭하였다. 또한, 최근 샘코에 대한 출처 불명의 문자가 돌며 이를 믿고 투자한 투자자들 역시 매우 큰 손실을 입고 있다. 이외 급상승하는 종목에 추종매매를 하다 손실만 입고 나오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itbc스탁에서는 이처럼 큰 손실로 인해 진퇴양난에 빠진 이들을 돕기 위해 지금 손실을 입고 있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 참여하기 (클릭)

[itbc스탁 계좌회복 프로젝트 주요수익률]

엘비세미콘 +46.75%
아시아나IDT +41.21%
동아지질 +42.12%
남선알미늄 +55.9%
나무기술 +43.51%
이외 10% 이상, 20% 이상 수익률 다수

itbc스탁의 계좌회복프로젝트는 이처럼 손실을 거듭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종목진단을 진행한 뒤 계좌를 회복할 수 있는 종목들을 연이어 추천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창출 해 계좌회복을 유도한 뒤 궁극적으로 수익을 기록하게 한다.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김만성 (42세, 직장인)씨는 “유망한 종목이라 해서 거의 대부분을 투자한 나머지 손실이 -70%에 이를 정도로 심각했다. 스트레스가 심해 잠도 못 잘 지경이었다.”면서, “하지만 계좌회복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이제는 다시 자산이 20% 이상 증가했다.”면서 소감을 말했다.

한편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 참여하기 (클릭)

관심종목: 삼보산업(009620), 광동제약(009290), SK증권(001510), 동국산업(005160), 세종텔레콤(036630)

[이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 투자 수익과 손실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