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박종목은 바이오주에서 나올 수 밖에 없다고 그렇게 말씀드렸죠! 결국 ‘현대바이오’에 이어 ‘국일제지’까지 1000% 넘는 수익이 터지고 있는데요.



바로 오늘! 앞서 간 ‘현대바이오’와 ‘국일제지’의 상승세를 단숨에 압도할 초대형 재료를 보유한 불과 몇천원대 초저가 바이오주를 긴급 제시합니다.



이 기업! 전세계 3대 불치병을 해결할 유일무이한 신약을 세계최초 개발에 성공해, 10조원대 시장을 독식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는데요.



워낙 독보적인 신약이다 보니, 벌써부터 동사를 둘러싼 물밑 라이센스 아웃 논의가 치열해는 가운데



최근 언론사를 통해 확인된 정보에 의하면 예상 기술수출료가 무려 수조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미 정보에 능통한 큰손들이 움직이면서 차트와 수급 모두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보이고 있는데요.



이건 바로 두달 전, ‘현대바이오’의 췌장암 신약 재료가 노출되기 직전과 소름돋을 정도로 똑 같은 흐름이 포착되고 있다는 것이죠.



게다가 또 하나 주목해야 될 것은, 이 기업의 임상과 기술이전 등의 내부 사정을 가장 잘 아는 최대주주 마저 수백억을 들여 지분 20%를 다급히 가져갔다는 점에서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는 시점에 도달한 것 같습니다.



현재 포착되는 수급에너지로 판단하건데, 당장 작은 뉴스라도 하나 터진다면 광폭적인 급등을 쏘아 올리며 추격매수의 기회조차 주지 않을 것이 뻔한데요.



긴 말 필요치 않습니다.



당장 오늘 터질지, 내일 터질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인만큼 종목확인 후 서둘러 물량 꼭!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세계 보건기구 필수 의약품 선정된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25번 (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초대형 재료 보유한 단돈 몇천원대 초저가 바이오주! (종목확인 클릭)



주식승부사 <추천핵심포인트>
- 10조원대 불치병 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신약개발에 성공해 임상2상 돌입!
- 기존 치료 방식을 압도하는 엄청난 효능을 입증하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50여개국 특허 획득!
- 세계 보건 기구 필수 의약품으로 선정되면서 국내외 수출 폭발!
- 글로벌 제약사와 대규모 기술이전이 언급되는 지금! 최대주주가 수백억 지분을 집중 매집한 바이오 종목!




[관련종목]
서원/에쎈테크/수산중공업/이구산업/EDGC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