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대회를 진행한다. (자료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대회를 진행한다. (자료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14,200 +0.35%)은 총 상금 1억원 규모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 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6월28일까지 열린다. 국내와 해외(미국 일본 중국 홍콩)를 통합해 진행되며, 자산에 따라 3천리그(투자원금 3000만원 이상), 1천리그(1000만원~3000만원 미만)로 나눠 실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미국 중국 일본 홍콩)을 결제일과 상관없이 마치 하나의 시장처럼 실시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 논스톱 매매' 서비스를 출시했다. 참가자는 대회를 통해 논스톱 매매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보다 폭 넒은 투자의 기회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논스톱 주식 실전 투자 대회'의 공통 조건은 투자원금의 400% 이상 매매이며, 3천리그는 대회 기간 동안 해외주식 종목 최소 6000만원 이상 매매, 1천리그는 해외주식 종목 2000만원 이상 매매다.

또 대회 기간 동안 주간 이벤트도 9차례 진행한다. 매주 주간 최고 상승 시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씩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대회 신청은 5월17일까지 접수받는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S, MTS),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 가능하다.

논스톱 주식 실전투자대회에 맞춰 해외주식 첫거래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니 헤드셋을 증정한다. 타사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JBL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로봇청소기, 샤프 공기청정기, TWG 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이번 논스톱 주식 실전투자대회 및 이벤트는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확인 및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