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투자로 널리 인식되고 있는 주식매입 자금상품을 사용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날로 많아지면서 새로운 스마트 투자전략으로 자리 잡았다.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딱 세가지이다.



첫째, 모든 수수료 0원

: 과거 주식매입 자금상품을 이용시 최대 2%를 지불했던 RMS수수료가 폐지 되었고 연장, 상환 수수료가 모두 면제됨에 따라 투자자들은 비용부담 없이 주식매입 자금상품을 이용 할 수 있게 되었다.



둘째, 월 0.2%대로 신용/미수보다 훨씬 저렴한 금리

: 주식매입 자금상품의 금리는 최저 월 0.2%대(연 3.4%)로 증권사의 신용/미수의 금리보다 평균 4~5%정도 저렴한 금리라는 사실이다. 또한 장기사용 투자자들을 위한 고정금리 상품까지 마련되어 있어 상품의 선택의 폭이 넓다.



셋째, 종목 집중, 분산을 자유롭게 세울 수 있는 투자전략

: 투자자들의 성향과 상황에 맞게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다는 점이다. 주식매입 자금상품은 한종목 100%집중부터 분산까지 다양하게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매수가능 종목은 약 1500여종목으로 폭넓은 종목 선택을 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이 많은 주식매입 자금상품을 활용하려는 신용/미수를 사용하는 투자자들에게도 해당 상품을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 할 수 있도록 보유주식을 매도 없이 주식매입자금상품으로 대환 할 수 있다. 또한 이 모든 업무는 별도의 서류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는 진행 할 수 있다.



오늘 인기가 많은 상담 종목으로는

경창산업, 서연이화, 로스웰, 아시아나항공, 에스폴리텍, 삼성제약, 바른손이앤에이, 인트론바이오, 우정바이오, 청보산업



【신용/미수 대.환상품활용→저금리 수익】 “월 0.2%대 신규 매입 & 미수/신용 대.환 공략!!”




♧ 홈페이지 : http://www.namustock.com



스.탁.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