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농후하니 빠르게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얼마 전에도 1조 신약재료 터진다며 반드시 잡아두시라 강조 드렸던 '메지온'이 순식간에 300%급등 하며 큰 수익을 안겨드렸고, 후속주인 셀리버리 180%, 네오팜, 알테오젠, 비피도 까지, 올해 강조드린 Bio종목들마다 쉬지 않고 급등하고 있는데요!



오늘 종목이야말로 30배에서 60배까지 급등하며 역대 최고의 바이오 종목으로 꼽히고 있는 젬백스, 메디톡스, 산성피앤씨 등의 기록을 갱신할 수 있는 유일한 종목으로,



당장 잡아놓고! 단 며칠 안에 놀라운 급등수익을 챙겨가시기만 하면 될듯 합니다.





특히 최근, 현 매출액 대비 수십배짜리 블록버스터급 재료까지 언론사에 노출되면서! 외인들이 수십만주 폭풍 매수로 물량 매집에 혈안이 되있는 만큼, 매수를 망설였다간 또다시 놓치고 후회합니다.



오늘 종목, 실적부터 끝판왕 입니다. Bio업종 다 찾아 보세요. 매출 2000억 훌쩍 넘는 기업 없습니다. 어설픈 연구로 자금 조달 밥 먹듯 하는 기업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실적 개선되는 종목으로 제시한 테고사이언스, 셀트리온, 인바디 모두 최소 100% 이상 터졌죠! 바이오 급등의 첫 조건은 바로 실적인데 이 종목 제대로 갖춘 겁니다.



게다가 전세계 바이오 산업을 발칵 뒤집은 희대의 호재가 터졌습니다.



이 역시 국내 최초인데요. 이 기술의 경우 병의 발견에서 치료까지 나타나는 부작용을 완벽히 차단할 수 있는 기술력으로, 이미 40여개국 특허를 단번에 획득하여 세계 1위기업과 공동 임상 막바지에 돌입한 상태로,



신약 가치가 무려~90조원이 넘는 너무나 큰 호재라서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한 생략하지만, 방송내용 듣게 되면 정말 놀라실 겁니다



이런 호재를 품어서일까요! 얼마전 부터 주포들의 수백만주 대량매집이 시작되자, 국내외 펀드들까지 매수에 달려들며 개인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기 때문에,



자칫 이러다 오늘 오후장이라도 물량 없이 점.상한가 가는 건 아닐까 조마조마한 마음에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긴 말 필요치 않습니다. 당장 오늘 터질지, 내일 터질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인만큼 종목확인 후 서둘러 물량 꼭!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90조 난치병 시장! 세계 최초 신약 개발 성공한 바이오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8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1500% 신라젠을 넘어설 천원대 바이오 황금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핵심포인트>
긴급, 선진국 정부 천문학적 임상비용 직접지원!
세계 1위 기업과 JV전격 설립 + 공동임상 진행 전격 결정!
90조 난치병 시장! 세계 최초 신약개발 성공!
현 주가 대바닥 자리인 단돈 3천원대!




[관련종목]
대봉엘에스/SGA솔루션즈/로지시스/버추얼텍/휴마시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